본문 바로가기

끄적끄적

규조토 발매트 - 어머 이건 사야해!!

반응형
오늘의 집 앱에서 우연히 '규조토 발매트' 라는 제품을 보게 되었습니다. 제가 구입할 당시 발매트는 할인해서 9800원, 논슬립매트 3800원 무료배송이었어요.

오늘의 집 규조토 발매트

일반적으로 쓰는 천 소재의 매트가 아닌 돌 재질의 매트인데, 수분 흡수력이 좋아서 잠시만 올라가 있어도 발이 뽀송하게 마른다는 것이었습니다.
돌에 묻은 수분은 금새 마르는데 만약 수분 흡수력이 떨어진다면 사포로 표면을 살살 밀어주면 되고, 또 가끔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말려주면 흡수가 잘 된다고 하는 그런 제품이었습니다.
평소 천 소재의 매트를 쓰면서 세균 번식 같은 것이 늘 찜찜했기에 '오호라~' 하는 마음으로 다가왔던 것 같네요. 바로 주문해서 받자마자 써봤는데!

이것은 신세계입니다!!!

매트 위에서 몇 번 제자리 걸음을 하니 발의 물기를 싹 가져가버리네요!!! 완전 뽀송하게 말려줍니다. 매트에 묻은 물기는 한 5분쯤 지난 뒤에 보니 미약하게 남아 있었는데 시간이 더 지나니 싹 없어졌습니다.

정말 간만에 구입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서 여기에도 끄적이게 되네요.

발매트로서의 탁월한 기능을 하는 이 제품의 단점을 꼽자면, 다음과 같습니다.

1. 소재가 돌이라 충격을 받으면 깨질 수 있다.

2. 마루 위에 놓고 쓸 경우, 잘 미끄러지므로 논슬립 매트를 함께 구입하는 것이 좋다.(제 지인은 미끄러져서 머리가 깨질 뻔했다더군요.)

이 정도인 것 같습니다. 리뷰에 보니 때가 탄다는 이야기도 있었는데 그 부분은 아직 잘 모르겠어요.
여튼 발매트로서 대만족입니다. 다른 분들도 한번 써보시면 좋겠네요!!


by ichizu


반응형